?고품질 관광체험과 시장마케팅을 지원하기 위한 호주정부의 관광품질프로젝트(Tourism Quality Projects)가 지난 2월 7일부터 희망 기업들의 지원서를 받고 있다.
관광품질프로젝트는 연방 정부의 선거공약 일환으로관광산업에 4년에 걸쳐 4000만 달러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이 프로젝트는 민간부문 투자를 장려하는 소규모 프로젝트에 최대 10만 달러까지 지원한다.
민간부문의 투자금 4000만 달러에 더해 정부의 4000만 달러 보조금이 추가되면, 관광품질 프로젝트 추진 금액은 향후 4년에 걸쳐 8000만 달러 이상이 투자될 것으로 보인다.
퍼거슨 장관은 “호주의 관광산업이 방문객들에게 높은 질을 제공하고, 방문객들이 다시 호주를 찾고 싶도록 개선이 필요하다”며 이번 정부 보조금이 상품과 서비스 투자가 활성화되고, 관광종착지로써의 호주의 경쟁력을 끌어올리는데 도움을 줄 것으로 내다봤다.
??지난 2월 7일부터 시작된 관광품질 프로젝트 지원서 접수는 오는 4월 15일까지 호주 전역의 기업들을 대상으로 실시되며, 올해 중반 경 프로젝트에 지원받을 기업이 선정될 예정이다.
관광품질프로젝트 보증금 지원에 대한 더 많은 정보는 웹사이트(www.ret.gov.au/tourism)에서 얻을 수 있으며, 관광품질프로젝트 지원서와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웹사이트(www.ret.gov.au)나 전화(13 28 46)를 통해서도 얻을 수 있다.
김평호 인턴기자 edit@hanhodaily.com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