멜번은 440만명 이상의 인구가 거주하는 역동적인 글로벌 도시로 호주 어느 대도시보다 더 높은 인구 성장률을 자랑한다. 멜번으로 인구가 몰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멜번의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무궁무진한 교육 및 고용기회에 매력을 느끼고 있기 때문이다.  사업을 성공으로 이끄는데 적합한 환경, 번성하는 예술문화, 급성장하고 있는 다문화사회, 세계 최고의 음식 및 와인, 교육환경, 스포츠 및 엔터테인먼트와 신뢰할 수 있는 기반시설 등도 멜번의 강점이다.

 견실한 경제도 빼놓을 수 없다.  런던의 저명한 잡지인 이코노미스트는 최근 6년 연속 멜번을 세계에서 가장 살기 좋은 도시 1위로 선정한 바 있다. 

멜번 토착 부동산개발회사인 센트럴 이퀴티는 올해 창립 30주년으로 호주에서 가장 큰 부동산개발회사 중 하나이며 70개 이상의 도심거주지 프로젝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멜번의 부동산 전문변호사도 참석해 의문사항에 답변을 한다.  

신규 아파트들은 멜번 최고의 라이프스타일, 교육, 예술 및 고용기회에 근접한 곳에 위치하고 있다.  멜번 CBD, 세계 최고수준의 대학교, 대중교통, 예술 구역, 크라운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 로얄 보타닉 가든 및 야라 강 산책로도 지척이다. 

지금 미리 구입하면 7월 1일부터 투자용 부동산에 새로 적용될 수천불의 취득세를 절약할 수 있다. 

멜번 중심의 신규 아파트가 단 A$399,000부터 시작한다.  

좌석 예약: 오클랜드 전용선 0800 99 5089 
웹사이트 Melbourneproperty.co.nz 

•설명회: 쉐라톤 온 더 파크 (161 Elizabeth Street)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