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가격•에너지 절약 탁월•실용적’ 큰 장점 

: LG 전자가 호주 교민 대상의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에 이어 ‘뚜껑형 김치 냉장고’를 최근 출시했다.

호주에서도 더욱 맛있는 김치를 사계절 즐길 수 있도록 LG 전자가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에 이어 ‘뚜껑형 김치 냉장고(216리터)’를 최근 출시했다. 

LG전자 호주 법인(법인장 이영익) 측은 "6월 출시된 스탠드형과 8월부터 선보이기 시작한 뚜껑형 김치 냉장고는 LG만의 차별화된 냉장 기술과 노하우가 담긴 제품"이라면서 "다양한 식재료의 냉장보관에 대한 요구에 부응하고 더 나아가 호주 교민을 포함, 김치를 좋아하는 외국 고객들의 키친 라이프 스타일 발전에 힘쓸 것”이라고 강조했다.

'LG 뚜껑형 김치 냉장고'는 뛰어난 성능과 더불어 편의성과 에너지 효율성이 한층 강화됐는데 용도와 계절에 따라 좌우칸의 설정을 각각 달리해 김치 냉장고, 야채/과일 신선고, 육류/생선 보관고로 이용할 수 있고, 사용하지 않는 칸은 전원을 끌 수 있어 에너지 절약에 탁월한 것이 대표적인 장점이다.

또한, 탈취제를 적용해 냄새를 잡아줄 뿐만 아니라 원할 때마다 작동 가능한 ‘원터치 탈취’로 내부를 항상 깔끔하게 유지하여 김치 냉장고 사용자들이 가졌던 고민을 해결한 점도 큰 장점이다. 

한편, LG는 지난 6월에는 405리터 스탠드형을 출시한바 있다. 

김치가 전 세계적으로 한국을 대표하는 음식으로 자리잡으면서 김치 맛의 비결은 '류코노스톡(Leuconostoc mesenteroides)'이란 유산균 숫자에 달려있다. 더구나 김치 맛을 일년 내내 일정하게 유지하기 위해서는 류코노스톡 유산균을 종균으로 활용해야 한다는 사실이 식품분야의 유명 국제 학술지들을 통해 밝혀지면서 류코노스톡의 중요성이 새삼 부각되고 있다. 

LG 전자의 스탠드형 김치 냉장고는 '맛있는 류코노스톡 유산균'을 일반 김치모드보다 57배나 더 많이 늘렸으며 분사-순환-유지로 이어지는 ‘3단계 냉기케어시스템’을 적용한 최첨단 테크놀로지 제품이다. 

LG는 출시기념으로 스탠드형은  $3,999 → $3,199로 20% 할인, 뚜껑형은 $1,999→ 1,499로 25% 할인 행사를 하고 있다. 

문의: kimchi.au@lge.com, 02 8805 4454, 카카오톡: kimchiau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