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일 맥쿼리센터, 쉘하버 런칭, 추후 확대 예정

실내 놀이터로 개조된 어린이 전용 영화관이 오픈했다.

시드니 이벤트 시네마 극장(Event Cinemas)이 2-8세 아이들을 위한 놀이기구와 침대형 좌석, 어린이 간식 메뉴 등을 갖춘 이벤트 주니어(Event Junior) 상영관을 14일 선보였다.

이벤트 주니어 상영관 내에는 미끄럼틀과 정글짐, 가상현실 게임기 등 영화가 시작하기 전 아이들이 즐겁게 뛰놀 수 있는 공간이 마련돼있다. 영화 중간에는 장시간 앉아있던 아이들이 잠시 놀이를 하거나 화장실을 이용할 수 있도록 10분간의 휴식 시간도 주어진다. 

알렉스 홀든 이벤트 시네마 고객체험부장은 “우리는 단일의 상영관이 모든 관객의 만족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며 “이벤트 주니어는 한 지붕 아래 우리가 제공할 수 있는 가장 최신의 엔터테인먼트 체험”이라고 밝혔다.

그는 이어 “잠시도 가만히 있기 힘들어하는 어린 관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기 위해 엄격한 테스트 과정을 거쳤다. 상영관의 조도와 음향 조절, 전용 놀이 시간 등을 고안해 어린이들을 위한 최적의 환경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주니어 상영관은 시드니 북부의 맥쿼리센터(Macquarie Centre)와 울릉공 쉘하버(Shellharbour) 극장을 시작으로 전국 주요 이벤트 시네마 영화관으로 확대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