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한인 사업자들 의견 발표
온라인 생중계 시청 가능

라이드시의회 웹사이트 3월 24일 미팅 관련 공지

라이드 시의회가 24일(화) 오후 7시부터 카운슬 미팅을 갖고 이스트우드 소상공인 곤경 펀드(Eastwood Small Business Hardship Fund) 50만 달러 지원 방안에 대해 논의를 할 예정이다. 라이드시는 코로나-19 확산 사태로 인해 관심있는 시민들은 시의회 미팅에 참여하지 말고 웹캐스트를 통해 시청할 것을 권유했다. 

▲ 라이드시의회 3월 24일 미팅 아젠다:  
https://www.ryde.nsw.gov.au/Council/Agendas-and-Minutes/Council/Council-Meeting-24-March-2020

24일 오후 7시부터 상기 웹사이트에서 아젠다 위의 Watch Council Meeting(시의회 미팅 시청)을 누르면 미팅을 시청할 수 있다.  

상기(Hardship Fund) 안건과 관련 이스트우드의 중국 및 한인 상권에서 7명의 대표자들이 발언을 할 예정이다. 

라이드시는 지난 2월 4일 임시 특별 시의회 미팅에서 이 안건을 논의해 통과시켰다. 그러나 일부(3명) 시의원들이 취소 결의안을 상정하자 25일 두 번째 임시 특별회의를 가졌고 재통과했다. 이어 28일 동안의 지역사회 여론 수렴 기간을 거쳤고 3월 24일 미팅에서 지원 여부 및 방법 등이 최종 결정될 전망이다.

이날 미팅에 이스트우드 한인 상권의 주차빌딩(53-71 Rowe Street, Eastwood)과 라이드시 신청사(Ryde Central Community and Cultural Centre) 입찰 요청(request for tender)에 대해서도 논의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