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주니어 시장,  성장 가능성 크다” 
수십년 경력 토대로 고객 신뢰 확보

니키 빈센트 메인 쇼호스트 
(Nikki Vincent, Senior Presenter)

중견 프로그램 진행자인 니키 빈센트는 TVSN 등 국내외 홈쇼핑채널에서 오랜 경력을 가진 베테랑 쇼핑호스트이다. 특유의 부드러운 톤으로 제품에 대해 상세한 설명을 막힘없이 이어가는 니키는 두터운 팬층을 확보할 정도로 신뢰를 받고  있다. 

“팬이 많다는건 고객과 나 사이에 신뢰가 형성되어 있다는 뜻인데, 그 신뢰는 다름아닌 내가 호스트하는 상품에대해 고객들이 긍정적인 호응을 할 수 있어 생겨나는 것이다.”

그는 상품 품질에 대해 자신도 확신이 있기 때문에 호스트 효과가 극대화되는 것이라며 현대오픈숍(OPENSHOP) 상품의 우수한 품질에 대해 강조했다..

 “특히 한국 뷰티 상품의 기술력은 고객들도 인정하는 부분”이며 “한국 상품을 호스트할 때 ‘메이드 인 코리안’ 브랜드를 강조하여 전달하는 것이 고객들에게도 설득력이 크다.”

삼성 전자기기 등 테크놀로지 라인 역시 프리미엄 수준의 품질을 자랑하는데, 바로 이런 고품질, 높은 기술력이 다른 홈쇼핑과 현대오픈숍(OPENSHOP)의 차이점이라고 그는 비교했다.

현재 현대오픈숍(OPENSHOP)에서 큰 할인가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마사지 체어를 호스트 중인 니키는 “2-3주 휴가로 힐링을 할 수 있지만 그 효과는 지속되지 않는다”며 “하지만 비슷한 가격으로 마사지 체어를 장만하면 지속적인 사용으로 힐링효과를 즐길 수 있다”고 적극 추천했다. 

“고객 뿐 아니라 주변 지인들로부터 현대오픈숍(OPENSHOP) 상품의 품질에 대해 좋은 평가를 꾸준히 받고 있다. 특히 호주의 다문화 고객을 아우를 수 있는 다양한 상품을 통해 현대오픈숍(OPENSHOP)이 앞으로 호주 시장에서 성장 가능성이 클 것이라고 예상한다.”.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