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일 특집전 기획
신규 회원가입 10% 할인 쿠폰
$300 이상 구매 $300 상당 캐시미어숄 증정
$100 당 $5 리워드포인트 적립  

현대홈쇼핑 호주법인(법인장 김형국)인 오픈숍(채널 75)이 호주 방송 1주년을 맞아 8월 한달간 ‘개국 1주년 폭탄 세일’을 진행한다. 

오픈숍은 개국 1주년을 맞아 처음으로 전 상품, 전 브랜드가 함께하는 특별행사를 열고 세일을 진행한다. 특별 한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먼저 아직 오픈숍에 가입하지 않았다면 신규 가입시 10%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또 이번 행사 기간 중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10% 할인 쿠폰을 다운 받아 사용할 수 있다. 해당 쿠폰은 1회 1가지 아이템에 적용 받을 수 있으며, 무제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즉, 10개 상품 구매를 원할 경우, 10번 클릭 후 쿠폰을 다운로드 받아 모든 제품에 할인 적용이 가능하다.

$300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300 상당의 유명 브랜드 머레이 알란(Murray Allan)의 100% 캐시미어 고급 캐시미어 숄이 증정된다. 

행사 기간 중에는 $100 이상 구매시 현금처럼 바로 사용 가능한 포인트도 정립된다. $100 당 $5이 자동 리워드 포인트가 쌓이게 된다. 크레딧 포인트는 9월 15일에 일괄 부여되며 쿠폰과 중복 사용도 가능하다. 포인트 내역은 웹사이트 (www.openshop.com.au)의 마이오픈숍-포인트(My openshop-Point)에서 확인할 수 있다. 

VIP 전용 할인도 진행된다. 최대 90% 이상의 할인 품목 및 매일매일 다르게 특정 시간에 인기 상품을 한정된 시간과 수량을 정해 단, $1, $9.90로 구매 가능한 반짝 타임 세일도 진행한다.

8월 1일(토)에는 특집전도 마련됐다. 오전 9시부터 밤9시까지 12시간동안 특별 생방송쇼가 진행되며 라이브 쇼 제품 구매시 1주년 기념 특별 사은품이 함께 증정된다. 

현대홈쇼핑에서 선보이는 좋은 제품을 평소보다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는 기회다. 

제품 구매 관련 한국어 문의를 원할 경우 카카오톡 채널 ‘현대홈쇼핑호주’ 또는 ‘OPENSHOP’을 검색한 후 친구 등록을 통해 가능하다. 

현대홈쇼핑 ‘오픈숍’은 지난해 8월 1일 개국해 채널 7 네트워크와의 파트너십을 맺고 지상파 채널 75번을 통해 호주 5대 도시인 시드니와 멜번, 브리즈번, 애들레이드, 퍼스 지역으로 송출하고 있다. 퀸즐랜드 일부 지역 등에는 65번 채널을 통해 주 7일 하루 24시간 동안 홈쇼핑을 방송한다.

오픈숍 웹사이트 (openshop.com.au) 및 iOS/안드로이드 앱을 통해서도 실시간으로 방송 시청이 가능하다. 

‘오픈숍’은 벤더의 상품과 물류 체인망(호주 전역 배송 가능) 구축, AS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상품 매입/판매 대금 조기 지급을 통한 비즈니스를 원활하게 운영하는 등 편리하고 안전한 품질 유통으로 호주에서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로 신 시장을 개척하고 있다.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