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드니 올림픽 파크는 그동안 시드니 중심부에 있는 위치적인 특성을 살려 올림픽을 시작으로 그동안 대형 행사와 콘서트, 운동 경기 등이 열리는 시드니의 대표 행사 도시의 역할을 해왔다.

이러한 위치적인 장점을 살려 NSW  주정부와 올림픽 조직 위원회 등이 새롭게 시작되는 메트로, 경전철 라인 등의 메인 교통망을 집중 개발하고  대기업들의 입주, 신규 초. 중고등학교 개교등을 허가하면서 점차적으로 상업과 교육이 어우러진 탁월한  주거 공간의 모습으로 변화되고 있다.

또한 머백(Mirvac) 등 주요 건설사들이 시드니를 대표할 수 있는 신도시  건설에 참여하면서  차별화된 계획 도시 시드니 올림픽파크 개발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시드니 CBD와 파라마타 지역에 여전히 많은 일자리가 집중되면서 주택 구입 희망자들에게 위치 선정은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시드니 시티와 파라마타의 중간에 위치한 시드니 올림픽 파크는 최적의 위치라고  볼 수 있다.

교통과 상권, 교육 시설. 가족을 위한 라이프 스타일을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지역으로서 시드니 올림픽 파크는  많은 이들에게 최고의 주거 공간을 제공해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신도시 시드니 올림픽 파크에 선보일 
머백(Mirvac)의 특별한 테라스 홈 

가족들이 여유 있게 지낼수 있는 주거 공간을  위해 머백(Mirvac )은 차별화된 주거 공간 테라스 홈을 선보인다.

아파트 보다 더 실내외 여유있는 공간을 찾는 분들은 잔디가 있는 앞마당이 있고, 길거리에서 바로 출입이 가능한 테라스 홈은 다운 사이즈를 고려하거나, 아이들이 있는 가족 혹은 홈 비즈니스를 고려하는 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해드릴 매물이다.

테라스홈은 1, 2층으로 차별화된 거실과 침실 공간과 잔디가 있는 앞마당은 여유 있는 실내외 공간을 제공해 준다.   완벽한 채광 효과를 살려 주는 북향을 향하고 있는거실과  관리가 용이한 타일 바닥, 손님방문시 쉽게 사용할수 있는 파우더 룸, 고급 스러운 Mile 주방 기기와 빌트인 냉장고 등은 차별화고 세련된 주거 공간을 찾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바깥쪽에 별도로 설치된 철문에는 화상 인터컴이 설치되있어 완벽한 보안 시설을 제공해 줄 뿐 아니라,  홈 오피스를 고려하는 분들은 방문객이 용이하게 출입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거실과 각 베드룸 별로 나누어져 있는 냉난방 시설은 각자 원하는 온도로 조절 가능하다. 큼직 하게 디자인된 북향의 창문은 실내에 충분한 채광을 더해 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있다.

하우스 관리는 부담을 느끼고, 좁은 아파트 공간보다는 여유 있는 실내 공간을 찾으면서 아파트에서 제공하는 안전함과 편리함을 찾는 분들이라면 Mirvac  의 테라스홈을 추천한다.

시드니 중심에 위치한 특별한 신도시 시드니 올림픽 파크 , 그 중심부에 있는 최고의 품질만을 고집해온 머백(Mirvac)이 특별하게 선보인 테라스 홈은 럭셔시 라이프스타일을 즐기기에 충분한 조건을 갖추고 있다. 

인스펙션 / 분양 문의 
이경원 0433 111 184 , kay@cjintl.com.au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