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Good Neighbors Australia

굿네이버스 호주(Good Neighbors Australia)는 오는 3월 26일 금요일 노스 스트라스필드에 위치한  쉐이프짐(Shape Gym)에서 “스핀 포 키즈”(Spin for Kids) 이벤트를 개최한다. 열악한 환경에 처해있는 아동들을 지원하기 위한 5시간의 사이클 챌린지를 개인 혹은 최대 10명까지 한 팀으로 진행하게 된다. “스핀 포 키즈” 사이클링 챌린지의 우승자는 5시간 후 가장 많은 마일리지를 축척한 팀이 ‘스핀 킹’으로 선정되며, 트로피와 함께 다양한 상품을 받게 된다. 

또한 베스트 드레서, 베스트 펀드레이저 등 다양한 수상이 함께 진행되며, 상품은 호텔 1박 숙박권 등 본 이벤트를 위해 각 기업에서 후원해 준 다양한 물품으로 제공될 예정이다. 또한 참가자 전원에게는 참가상으로 이벤트 참가 키트를 제공한다. 

각 팀은 에너지 음료, 단백질 바, 물 및 과일 등 챌린지를 위한 간식 외에도 비등록 방문자들을 위한 바비큐와 단백질 셰이크가 제공될 예정이다. 본 행사는 NSW 주 정부의 코비드 안전 계획(Covid Safe Plan)에 따라 진행되며, 참가비는 자전거 당 $250로 최대 10명까지 한 팀으로 참여할 수 있다.

굿네이버스 호주의 피노 포티 펀드레이징 매니저는 “커뮤니티 중심의 이벤트를 다양한 파트너들과 함께 진행할 수 있어서 매우 기쁩니다. 도움이 필요한 이웃과 아이들을 위한 펀드레이징뿐만 아니라, 참여하는 모든 팀들이 즐거움과 보람을 느낄 수 있는 아주 특별한 이벤트가 될 것이라 믿습니다.”라고 전했다. 

굿네이버스는 1991년 한국에서 설립된 단체로, UN으로부터 그 활동과 기여를 인정받아 NGO 최상위 지위인 “포괄적 협위 지위”를 부여받아 활동하고 있다. 굿네이버스 호주는 2018년부터 시드니를 기반으로 열악한 환경에 있는 아동들과 지역사회를 위한 펀드레이징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난해 호주 산불, 코로나 바이러스 지원 등 다양한 국내 프로젝트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의 좋은 이웃으로 활동하고 있다. 

“스핀 포 키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굿네이버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등록 문의. 0416 030 381 / 카카오톡. GNAUS/ 홈페이지. goodneighbors.org.au)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