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우드 지역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NSW 거주자의 90%가 1회 접종을 완료했고 75%가 2차까지 접종이 완료가 됐습니다. 공동체를 위해 주민들이 힘을 모아 주셔서 이룬 놀라운 업적입니다. 

버우드의 경우 임시 예방접종 센터를 마련했으며 현재 9,500회 이상 접종을 진행했습니다. 장소를 제공해 준 버우드 RSL을 비롯 NSW Health 직원분들의 헌신과 노력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1회 접종을 완료하셨을 경우 2번째 예방 접종에도 꼭 참여하시길 바랍니다.

코로나 백신을 2차까지 완료할 경우 입원 또는 사망 등 중증으로 진행되는 확률이 90% 감소됩니다.

예약 등 백신에 대해 문의하고 싶으신 경우 주 7일 24시간 운영중인 1800 020 080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버우드 케어]
버우드 카운슬은 지역 공동체의 건강과 복지에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코로나 기간동안 지역 주민과 기업을 지원하는 사업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관련 프로그램 및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www.burwood.nsw.gov.au/Burwood-Cares

[비즈니스 온라인 세미나]
기업들에게는 이번 락다운 기간이 힘든 시기 였습니다. 이와 관련된 어떤 종류의 정부 지원이 있는지 일일이 확인하시기 어려웠을 것 입니다.

버우드 카운슬 비즈니스 위원회는 서비스 NSW와 협력해 지역의 비즈니스 재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정보 제공을 위해 온라인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다음주 수요일(20일) 중국어와 영어로 첫 번째 세션이 시작 됩니다. 참석을 원하시는 경우 등록 및 사전 질문을 아래 웹사이트에서 참여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participate.burwood.nsw.gov.au

[코로나 검사 테스트 장소 변경]
웨스트필드 드라이브 스루 검사장이 폐쇄 됨에 따라 Meryla Street의 검사장이 더 확장 되었습니다. 

Meryla Street Carpark
- 오전 8시-오후 4시까지 
- 드라이브스루 및 워크인 테스트 가능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거주자들의 편이성을 위해 추가 검사장을 마련하려고 하고 있습니다. 곧 확정될 예정입니다.

가벼운 증상이 있어도 꼭 검사를 받아 지역 주민의 안전에 함께 동참해 주시기 바랍니다.

[정신 건강을 위한 달]
10월은 정신 건강의 달입니다. 코로나로 인한 불확실한 시기로 인해 정신 건강은 그 어느때보다 중요 해졌습니다. 지역사회는 정신 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 다양한 활동에 대해 논의할 예정입니다.

- 정신 건강의 달을 위한 창의적 프로그램
- 우울증 해소 및 회복을 위한 온라인 강의
- 무료 명상 온라인 클리닉
- 그밖의 다양한 정신 건강 프로그램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3ABlR64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