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우드 지역여러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최근 버우드 카운슬은 도서관과 커뮤니티 허브, 고객 센터를 포함한 모든 카운슬 시설을 오픈했습니다. 

모든 방문객들이 즐거운 시간을 다시 보내고 있으며, 카운슬 직원들은 모두의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코로나 방역 시스템을 스스로 지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재 LGA내 성인 82% 이상이 백신 2차 접종을 완료했으며 이는 NSW 전체 평균보다 높은 수치입니다. 공동체를 위한 모두의 노력의 결과임에 틀림없습니다. 함께 해주신 모든 주민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1차 접종을 완료하셨다면, 2차 접종을 기간내에 잊지 말고 접종하시길 바랍니다. 

예약을 원하시거나 문의사항이 있으신 경우 1800 020 080(연중무휴)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버우드에 찾아온 흥겨운 비트]
지역 아티스트를 지원하고 커뮤니티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진행되고 있는‘Burwood Beats’는 계속됩니다.
이번주에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보컬리스트이며 음악가이자 음유시인인 ‘Shohrat Tursun’씨가 멋진 공연을 보여주셨습니다.
매주 수요일 오후 6시부터 카운슬 페이스북 혹은 유튜브에서 공연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Burwood Beats’에 참여하시고 싶으신 아티스트 분들은 웹사이트(https://bit.ly/3ji23iB)에서 자세한 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Burwood Beats - Victor Valdes

Victor Valdes씨는 라틴음악의 과거와 현재를 보여주는 호주를 대표하는 세계적인 음악 아티스트 입니다. 멕시코 출신의 가수이자 댄서이며 하프 연주가로서도 활동 하고 있습니다.

[버우드 잇츠(Burwood Eats)프로그램]
가족들과 혹은 친구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Burwood Eats’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12월 20일까지 격주마다 2 X 50달러 바우처와 무료로 피크닉 블랭킷을 선물로 드립니다. 

참여 방법은 지역에서 구입한 음식 혹은 음료의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BurwoodCouncil 태그 하시거나  해시태그 #BurwoodEats를 붙여주시면 됩니다.

[코로나 검사장]
웨스트필드 드라이브 스루 임시 검사장이 폐쇄된 이후 Meryla Street에 위치한 드라이브 스루 및 워크인 검사장은 이용하시기 편리하도록 확장했습니다. 매일 오전 8시부터 오후 4시까지 운영됩니다. 추가 검사장 역시 준비중에 있습니다. 

경미한 증상이 있을 시에도 반드시 검사 하시길 부탁드립니다.

[상담 및 지원서비스]
팬데믹으로 인해 처해진 상황으로 큰 어려움에 직면한 개인 및 가정이 많습니다. 

지속된 락다운, 재정적 압박 그리고 본인을 포함, 가족의 건강과 안정에 대한 걱정으로 정신적인 고통을 받으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어려움을 겪고 계신 시민분들을 위해 버우드 카운슬에서는 정신건강을 위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전화 상담 및 심리 지원 서비스에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