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우드 카운슬이 추가 풀장을 포함한 새로운 엔필드 수영 센터(Enfield Aquatic Centre)를 추진하기 위한 구상 기획안을 홍보 동영상을 통해 발표했다. 

시의회는 기존 실내 풀장의 25m 레인에 대한 수요가 높은 상황을 감안하여 수영 강습 및 기타 활동을 위한 새로운 25m 레인을 추가로 제공할 계획이다.

엔필드 수영 센터는 이번 회계연도에 220만 달러를 투자하게 되며, 이번 기획안에는 자녀들이 수영하는 동안 부모들이 지켜볼 수 있는 조망 공간도 포함되었다.  

존 페이커(John Faker) 버우드 시장은 많은 주민이 엔필드에서 수영을 배우고 싶어한다고 밝히면서 “수영은 살아가는데 있어서 중요한 기술이자 좋은 운동이다. 버우드 주민이 집 가까운 곳에서 수영을 즐길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말했다.

수영장 관련 기획안은 버우드 지역 계획 패널(The Burwood Local Planning Panel)에서 평가하게 되며, 승인이 될 경우 해당 프로젝트는 내년에 마무리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시의회는 아울러 해당 프로젝트 이후 몇 년 동안 접수처 및 안내 데스크 개선, 운동이 가능한 다목적실 제공과 주차 공간 추가 확보 진행을 제안하고 있다.

엔필드 수영 센터에서 제공하는 기타 활동으로는 단체 훈련 및 아쿠아 피트니스 프로그램 그리고 어린이 물놀이 공간과 유아 전용 풀장도 있다. 

가상 투어 동영상은 다음 링크를 통해 볼 수 있다.

https://youtu.be/7v2ydP1yeN8

안내: (02) 9911 9819 | steven.deare@burwood.nsw.gov.au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