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우드 카운슬 e-뉴스레터]
e-뉴스레터에 가입하시면 카운슬 프로젝트, 이벤트 및 활동에 관한 최신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뉴스레터 신청 바로가기 --> https://bit.ly/3pHbhsG

[버우드 거리의 새로운 현수막과 깃발]
시드니에 거주중인 예술가 Nadia Hernandez님이 디자인한 Together We're Strong’ 작품 시리즈가 버우드를 장식하고 있습니다. 

락다운에서 벗어나 자유를 향한 변화를 반영한 작품으로 어려운 시기를 보낸 공동체의 노력을 담았습니다. 이번 현수막은 버우드 카운슬 공공 예술 프로그램의 일부입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웹사이트를 참조하세요 
https://bit.ly/publicartprojectsburwood

[Wynne Ave 코로나 검사장]
버우드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추가 코로나 검사장을 마련했습니다. 휴일 없이 주 7일 매일 운영되며 Wynne Avenue 입구로 들어오셔서 옥상 주차장으로 올라 오시면 새로운 검사장을 이용 하실 수 있습니다. 
표지판을 따라서 오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코로나 검사 이후 24시간내 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주 7일 오전 10시-오후 6시까지

[Meryla Street 코로나 검사장]
Meryla Street 주차장에 위치한 기존의 코로나 검사장은 확장되었으며 매일 운영, 역시 24시간내 검사 결과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운영시간]
주 7일 오전 8시-오후 4시까지

[버우드 파크 새단장을 위한 주민들의 의견 수립]
3백만 달러의 예산이 투입될 버우드 파크의 새단장을 위한 여러분의 의견을 듣고자 합니다. 이번 업그레이드에는 놀이시설, 더 나은 레크리에이션 및 만남의 장소와 흥미로운 놀이가 가능한 ‘트윈즈’ 시설이 포함될 예정입니다.

시민들이 좀 더 자유롭게 이용하실 수 있도록 열린공간으로 꾸밀 예정이며 좀더 감각적인 공원을 조성하고 파크내 연못 역시 리모델링을 할 계획입니다. 

파크 계획에 대한 보다 많은 정보 및 의견 제시를 원하시는 분은 아래 웹사이트에서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burwoodparkupgrade

[버우드 도서관 저녁시간 오픈]
HSC 학생들을 지원하기 위해 10월 21일 목요일부터 버우드 도서관을 저녁 시간에 시범 운영을 하고 있습니다. 11월 30일까지 화요일과 목요일 이틀간 저녁 8시부터 자정까지 16세 이상 도서관 회원들은 학습 공간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코로나 안전 규칙에 따라 인원 제한이 적용됩니다. 
아래 웹사이트에서 예약 하실 수 있습니다.
https://bit.ly/midnightburwoodlibrary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