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을 사랑하는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뿜어낼 수 있는 ‘2022 쇼어쇼크트 청년음악축제(Shoreshocked Youth Music Festival 2022(이하 쇼어쇼크트)’가 돌아왔다. 

매년 전국 청소년 주간 행사로 열리는 이번 페스티벌은 청년들을 위한 음악 축제로 4월 9일 노스 시드니의 세인트 레오나드 공원에서 열린다. 

1996년 시작된 쇼어쇼크트 행사는 젊은이들에게 축제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독보적인 컨셉트를 제공하고 있으며 모든 연령대의 사람들이 도시의 젊은이들을 위해 많은 지원과 참석을 한다.  

또한 여러 지역 비영리 청소년 서비스, NSLHD 청소년 건강 증진, 청소년들이 재미있고 흥미로운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활동 및 커뮤니티 부스를 운영하는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 

본 축제를 앞두고 ‘쇼어캠프/밴드경연(ShoreComp/Battle of the Bands)’ 이 열린다. 사전 밴드경연대회는 12-24세 청소년 밴드가 참가할 수 있으며 음악적 관심과 재능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도전해볼 수 있다. 3월 25일 열리는 사전 경연대회 우승자는 4월 9일 본 무대에서 호주의 유명밴드와 함께 연주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된다. 지역의 젊은 재능이 인정받는 밴드 공연을 선보이는 것 이상의 귀중한 경험을 얻을 수 있다. 

사전 경연대회는 메도뱅크 스케이트 파크에서 열린다. 라이브 공연, 다양한 푸드트럭 등의 행사가 준비되어 있다. 

- 날짜: 3월 25일(금) 오후 3:30 ~ 7시

- 장소: Meadowbank Skate Park, Constitution Rd, Meadowbank 

- 웹사이트 www.shoreshocked.com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