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을 연습중인 배우들
연극 을 연습중인 배우들

한국에서 ‘최장수 코미디 연극'으로 유명한 ‘보잉보잉’이 6월 중순 시드니 무대(5회 공연)에 오른다.

1960년대 프랑스 작가 마르크 카모레티(Marc Camoletti)의 작품인 보잉보잉은 2009년 한국 실정에 맞게 번안되어 공연을 시작한 이후 관객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보잉보잉 호주 공연에는 호주한인극단(AKTC)의 작품에 출연한 류지웅(라이어, 클럽 딴따라 등), 이권철(김종욱 찾기, 옥탑방 고양이  등), 김명진(넌센스, 옥탑방 고양이 등), 손새누리(그리즈, 사운드 오브 뮤직 등), 임희선(Born To Spy, Tell Your Story 등) 배우, 신인배우 임소율이 함께 한다. 2월부터 연습 중이다. 

연극 <보잉보잉> 호주 공연에 함께하는 배우들은 지난 2월 캐스팅이 되어 현재 연습에 참여하고 있다.

이진호 연출과 조아라 감독이 각각 각색 및 연출, 그리고 예술 감독을 맡았다. 두 사람은 ‘라이어’, ‘옥탑방 고양이’ 등에서도 연출과 예술 감독으로 호흡을 맞춰왔다. 기획은 지난 2월 호주한인극단에서 제작된 창작뮤지컬 ‘You Are Special’과 2021 ‘행복’(SKY J 제작)의  코디네이터를 맡은 김진욱 코디네이터가 맡았다.

- 공연: 6월 10일(금) - 12일(일)

- 장소: Bankstown Arts Centre (5 Olympic Parade, Bankstown) 

* Early Bird 티켓 4월부터 오픈 예정. (영어 자막 제공) 

- 출연: 류지웅, 이권철, 김명진, 임소율, 임희선, 손새누리

-기획: 김진욱 각색,연출: 이진호

-예술 감독: 조아라 제작 지원: 임기호 (호주한인극단AKTC)

문의: aktcaustralia@gmail.com, 0426 000 000

facebook / Instagram - @aktcaustralia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