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조엘
빌리조엘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퍼스타 뮤지션인 빌리 조엘(73, Billy Joel)이 12월 10일(토) 멜번크리켓그라운드(MCG)에서 호주에서단 한 번의 라이브 콘서트를 갖는다.

빌리 조엘의 MCG 콘서트는 월드클래스 뮤직 허브로서 빅토리아주를 소개하는 빅토리아 방문(Visit Victoria)의 ‘올웨이즈 라이브(Always Live)’ 일환으로 기획됐다.  

조엘은 최근 멜번의 헤럴드선(the Herald Sun)지와 인터뷰에서 “호주에 가서 단 1회 콘서트를 갖는 것이 이상하게 들리지만 그런 협상(계약)을 했다”고 밝혔다. 그는 “내 딸들인 델라(Della)와 레마이(Remy)가 호주 아동 만화 TV 시리즈 블루이(Bluey)의 열성적인 팬이다. 나는 호주에 오래동안 가지 못했다. 나의 가장 어린 아이들이 4살과 6살이다. 그들이 호주를 무척 좋아할 것이다. 언제가 그들을 데리고 호주를 가고 싶었는데 이제 기회가 생겼다”라고 반가움을 나타냈다.

1998년 MCG에서 공연을 한 빌리 조엘 
1998년 MCG에서 공연을 한 빌리 조엘 

싱어, 피아니스트, 작곡가, 작사가인 빌리 조엘은 많은 힛트곳이 있는데 ‘피아노 맨’으로 특히 유명하다. 지난 1998년 MCG에서 엘튼 존과 함께 공연을 한 그는 1억5천만장 이상의 레코드를 판매한 기록이 있는 세계 3대 베스트 셀링 아티스트 중 한 명이다. 

빌리 조엘 MCG 콘서트 티켓 판매는 오는 7월 4일 오전 10시부터 시작된다. 프론티어 회원(Frontier Members) 6월 30일 오전 11시부터, 텔스트라 플러스 회원(Telstra Plus Members)은 6월 17일 오전 10시부터 프리-세일 티켓 구매가 가능하다.  

빌리 조엘의 피아노 맨 앨범
빌리 조엘의 피아노 맨 앨범

[빌리 조엘의 주요 힛트곡]

피아노 맨(The Piano Man) 

무빙 아웃(Movin’ Out)

리버 오브 드림(The River Of Dreams) 

저스트 더 웨이 유 아(Just the Way You Are)

업타운 걸(Uptown Girl), 

위 디든 스타트 더 파이어(We Didn’t Start The Fire)

쉬즈 올웨이즈 어 우먼(She’s Always A Woman)

유 메이 비 라이트(You May Be Right) 등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