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부터 '좋은문화공연만들기' 운동을 하고 있는 비영리 공연 단체 <호주한인극단 - AKTC> 의 16번째 작품인 2022 감성 뮤지컬 <뮤직 카페 스케치북> 의 캐스팅이 완성되었다.

이번 캐스팅은 8월 첫 주부터 한 달간 진행하며 지금까지 올렸던 공연들 가운데 가장 오랜 시간 심혈을 기울여 진행되었다.

이번 공연은 영화 <세시봉>에서 모티브를 가져온 만큼 남자 배우의 오디션을 진행 할 때는 노래와 연기는 물론, 기타 실력까지 요구되는 오디션을 치열하게 진행되었다.

AKCC(호주한인극단) 뮤지컬 캐스팅 배우

이번 오디션 결과 남자 주인공인 오근택 역에는 <의형제>의 '김태현 배우'가 여자 주인공 남희주 역에는  <옥탑방 고양이>, <라이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했던 '송은혜 배우'가 발탁이 되었다. 또한, 메인 캐틱터인 윤형준 역에는 <You are Special>, <사운드 오브 뮤직>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임하늘 배우'가 송창석 역에는 갈라쇼 <레미제라블> 의 '조상기 배우' 가 이장위 역에는 <그리스>, <라이어>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한 '정영일 배우'가 맡았으며 신인 배우인 '이기진 배우'와 '심홍경 배우'가 각각 캐스팅이 되었다.

서브 배역에는 EU 극단의 <서시> 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보여 주었던 '켈리김 배우' 와 '윤서영 배우'가 캐스팅이 되었으며 새로운 얼굴인 '이진우 배우' '최서연 배우', 그리고 필리핀 배우인 '이사벨(Isabelle Anne)' 도 함께 하게 되었다.

2022 감성 뮤지컬 <뮤직 카페 스케치북> 은 70, 80 세대의 귀에 익숙한 음악을 중심으로 만들어진 뮤지컬로 음악 카페 <스케치북> 을 중심으로 진행되는 첫 사랑 이야기를 담은 뮤지컬이다.

현재 <호주한인극단 - AKTC> 연습실에서 매주 연습이 진행중이며 오는 12월 10일(토) - 11일(일) 양일간 뱅스타운 아트 센터 (Bankstown Art Centre) 에서 3시와 7시 총 4회 공연을 기획중이다.

AKCC(호주한인극단) 뮤지컬 캐스팅 배우

70, 80 세대의 감성에 맞는 음악을 중심으로 만든 이번 창작 뮤지컬은 호주한인극단 대표이며 연출가인 임기호 연출이 대본을 만들고 기획과 연출도 담당하였으며 Excelsia College 에서 음악과 교수로 제직중이며 뮤지컬 음악감독으로 활약중인 김나리 교수가 음악 감독을 맡았다.

<호주한인극단 - AKCC> 은 코로나 팬데믹으로 어려운 상황에서도 지난 2월  힐링 뮤지컬 <You are Special> 로 다음세대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했으며 6월에는 연극 <보잉보잉> 으로 청년 세대에게 큰 웃음을 주었다. 이번 70, 80 감성 뮤지컬 <뮤직 카페 스케치북> 은 지치고 힘들었던 장년 세대들을 위한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배우들의 뛰어난 연기와 라이브 연주를 통해서 그 동안 답답했던 마음들에 새로운 삶의 생기를 불어 넣는 공연이 될 것을 기대한다.

[공연 문의]

www.facebook.com/aktcaustralia

aktcaustralia@gmail.com

0414 228 660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