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퍼포밍 아트에 두각을 나타내는 아티스트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YOUNG ARTIST FESTIVAL’이 내달 21일 뱅스타운 BRYAN BROWN THEATRE에서 개최된다. 

주최 측인 Young Artist World INC는 NSW MULTICULTURAL의 후원을 받아 그들의 역량을 나타낼 수 있는 무대를 제공하는 동시에, 대중들에게 보석같은 영아티스트를 소개해왔다.

특히 한국을 너머 글로벌 신기록을 세우고 있는 MZ세대의 대표 걸그룹 ‘뉴진스’ 멤버 다니엘(Danielle Marsh)은 YOUNG ARTIST FESTIVAL 1회 참가자이며 현재 BTS소속사의 걸그룹 메인 보컬로 활동중이다. 뿐만 아니라 2회 참가자 임바다 군은 방송의 "Born to Spy"에서 남자주인공으로 발탁되어 여러 매체에서 다양한 활동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Colour of Dance Festival"라는 주제로 다양한 댄스장르가 한 자리에 모여 어떤 매력적인 퍼포먼스와 실력파 아티스트들을 대거 발굴할지 기대가 모아지고 있다. 

시드니에서 K-POP 및 힙합 댄스를 선보이는 댄스 아카데미 IMI, 각계 명사들이 댄스 실력을 겨루는 미국 프로그램 와 ‘Dancing with the Stars’의 안무를 맡은 “Leeane Bampton Sydney Ballroom Studio” 팀,  발레 및 현대 무용영역에서 다양한 수상 실적을 가진 ‘킹스엔젤스 댄스 팀’, 그밖에 드러머 조상기가 이끄는 ‘난타팀’, ‘힐댄스’,’팀하랑과 하랑주니어팀의 콜라보무대’ 등 형형색색의 다양한 무대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K-ZUMA 패션쇼”와 “니얼굴 은혜씨” 전시회 등 시드니에서 다양한 행사를 기획하고 교민들과의 커뮤니케이션에 영향력을 가진 GP Entertainment 에서 함께 진행을 맡아 개최 될 예정이다. 

공연은 1월 1일 토요일 오후 3시, 오후7시 총 2차례의 공연을 이루어지며, 자세한 공연 및 티켓 문의는 0412 831 016를 통해 할 수 있다. 

[문의]

0412 831 016

yafestival2018@gmail.com 

 

[티켓]

VIP: $50

S seat: $35

SF seat (Each Price for Buying More Than 4 Tickets): $30

A seat: $25

 

[주최]

Young Artist World INC

 

[후원]

Multicultural NSW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