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신묘년을 맞이하여 채스우드에서 새해 축제를 기획하고 진행한다.

이번 축제는 윌로비 카운슬에서 주관하여 다양한 볼거리와 행사들로 꾸려질 예정이다. 

19일, 새해 행사가 열리는 Chatswood The Concourse에서 행사의 시작을 알리는 행사가 열렸다. 

윌로비 시장 Tanya taylor는 “윌로비 시는 2023년 음력 새해를 상징하는 토끼의 해를 기념하는 행사를 개최한다. 8마리의 대형 토끼 조형물과 다양한 공연 풍부한 요리들을 맛보고 경험하는 문화적 풍요와 경험을 공유할 수 있는 행사가 될 것이다.”며 많은 시민들의 참석을 바란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의 상징물인 거대한 8마의 토끼 조형물은 세계적으로 대형 조형물을 만드는 타즈매니아 아티스트인 Amanda parer가 제작, 설치했으며, 호주 지역사회와 중국인들의 문화적 교류와 다문화 이해와 비즈니스 홍보대사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는 Cindy Xin 이 이번 전시 큐레이터를 담당한다.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바이올리니스트 Harmonnia junus의 공연도 준비되어있다. 

1월 18일부터 2월 21일까지 열리는 이번 음력 설 행사는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밀도있게 진행된다.

• 토끼 조각 산책로 (1월 18일-2월 12일): 8마리의 대형 토끼가 채스우드 CBD를 가로질러 수 많은 사람들이 볼 수 있도록 설치되어 있다. 

• 설 코미디 (1월 28일 토요일): chastwood Concourse Concert Hall에서 열리는 코미디의 밤. 아시아계 호주인 라인업도 준비되어 있다. 

• Inner Edge Drifting 전시회(1월 18일-2월 12일): 아시아의 뿌리를 가지고 있는 예술가들이 전통과 서양문화를 함께 표현하는 전시회이다. chastwood Concourse Art space에서 상시 전시된다. 

이 외에도 다양한 페스티벌과 세계 음식 푸드트럭이 진행되어 눈과 귀 뿐만 아니라 배도 부른 음력 새해 행사가 될 것이다. 

자세한 프로그램

https://www.visitchatswood.com.au/LNY/Home

저작권자 © 한호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